우먼홈케어 뷰티 창원 후기

송윤****
2025-10-16
조회수 63

방문 마사지는 처음이라 낯설었는데 밝은 기운의 관리사님이 스몰톡도 해주시고 분위기 많이 풀어주셔서 편안하게 마사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. 


저는 임산부는 아니고 내일 배아 이식을 앞둔 시험관 진행중인 사람입니다. 

시험관 단체 카톡방에서 이식 전 순환마사지가 착상에 도움이 된다며 우먼홈케어 뷰티를 소개해주셔서 고민도 없이 예약을 했습니다. 


제가 직접 경험하고 나니 저도 저와 같은 상황의 분들께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아요. 


먼저 무향의 오일이 너무 좋았습니다. 

임산부나 출산 후의 여성분이라면 냄새나 향에 민감할 수 있고 수정된 배아도 향에 취약하다고 알고 있어서 무향 오일에 더 믿음이 갔습니다. 


또한 직접 살갗에 닿는 모든 시트, 타월, 페이스 타월 등이 위생적이라 이러한 시스템에서 관리를 받으면서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더라구요.  


지금 저는 배아이식을 하루 앞두고 있어서 강한 압으로 마사지를 하는 것 보다는 젠틀한 압으로 순환에 집중해서 몸을 풀어주신 관리사님의 배려에 너무 감사드립니다. 


마사지가 끝나고나서는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 루이보스티도 주셨어요.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티라고하셨는데 사소한거 하나까지 신경 써주시는 우먼 홈케어 뷰티 너무 감사합니다. 


임신 후 20주가 넘으면 마사지 받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요, 내일 꼭 이식 성공해서 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!

2 0